뉴스룸

이마빌딩, 입주사와 함께하는 ‘2026년 합동 소방훈련’ 실시

  • 2026.06.12
  • 조회수 33

이마빌딩 자위소방대는 [6월 11일], 빌딩 관계자 및 입주사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한 ‘2026년 합동 소방훈련’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이번 훈련은 빌딩 내 화재 발생 등 예기치 못한 재난 상황에 대비해, 입주민들의 안전을 도모하고 신속한 초기 대응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특히 빌딩 자위소방대뿐만 아니라 빌딩에 상주하는 입주사 관계자들이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훈련의 실효성을 높였습니다.


이날 훈련은 △비상 경보 및 전파, △대피 유도 요원의 안내에 따른 지정 대피로 이동, △소화기 및 옥내소화전 실제 사용법 교육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마빌딩 시설담당자는 “바쁘신 업무 중에도 안전한 빌딩 환경 조성을 위해 소방훈련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신 입주사 관계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철저한 시설 점검과 지속적인 훈련을 통해 365일 안심하고 근무할 수 있는 안전한 이마빌딩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0de82ac642c1e1bc34871a21ef468ae5_1781222441_6062.jpg
0de82ac642c1e1bc34871a21ef468ae5_1781222441_4183.jpg
0de82ac642c1e1bc34871a21ef468ae5_1781222441_778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