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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이마컨택센터는 이마빌딩 내에 자체 시스템을 운영중이며, CRM, ASP 등 고객 접점에서 다양한 고객사 및 고객의 욕구를 만족 시켜줄 수 있는 최고의 Contact Center Total Service를 제공합니다.

 

컨택센터 현황

• 이마빌딩 2F 260상담석 규모
• 단독 서버실, 교육장, 전산강의장 보유
• 고객사: 언론 및 금융, 보험, 유통, 외국계 업체

 

장점 및 서비스 분야

① 전문성
   • 다양한 고객센터 업무 진행으로 Know-how 축적
  • 분야별 특화된 Staff 및 상담인력 보유
  • 시설 관리 증설 및 개조에 신속 대처 가능

② 인프라 완비
   • 자체 컨택센터 시스템 완비(CTI, 교환기, 녹취서버 등)
   • 건물종합관리부분(ISO 14001 , ISO 9001) 인증서 취득

③ 풍부한 인력 Pool
   • 편리한 교통으로 우수인력의 채용 용이
   • 우수한 편의시설로 장기근속 비율 높음
   • 자회사 가겐투안을 통한 리쿠르팅 지원

④ 정보 보안
   • 자체 단독 전산 서버실 보유 및 운영
   • 시스템 및 IT 담당자 상주 운영
   • 전 구역별 CCTV, OA실 등 완비
   • 비상사태 시 즉각적인 시스템 전환 가능

⑤ 서비스 분야
   • 컨택센터 컨설팅 →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해피콜 등
   • 컨택센터 ASP → 상담공간, 전용 시스템 및 ASP 제공

 

컨택센터 문의

Tel. (02) 398 - 5772